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태원 블루스퀘어 뮤지컬 공연 물랑루즈

by 홍뚱이 2023. 2. 7.
728x90

뚱이예요.

 

 

지난 주말 급하게 뮤지컬을 보러갔어요.

저는 뮤지컬이 처음이라 모든게 신기했는데요.

물랑루즈라는 뮤지컬에는 제가 아는 아이비님도 나온다고 해서

보게 됐습니다.

고등학교 때 유혹의 소나타에 푹 빠져있었어요:)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 ~

 

1. 공연장 위치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94

 

한강진역이 바로 앞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주차장도 넓고 지하 4층까지 있습니다.(주차장은 유료예요.)

제가 보고온 뮤지컬 물랑루즈 말고도 다른 공연 또는 팬미팅 팬 사인회도 한다고 합니다!

저는 19시 30분 공연이었는데요.

처음가는 길이기도 하고 서울이라 교통체증을 고려해서 일찍 도착했는데요.

실내에 들어가서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어요.

굉장히 큰 책장이 있는 인테리어인데 재미있게 봤던 인터스텔라가 생각나더라고요!

포토존도 3곳이나 있는데 나머지 두곳은 줄을 서서 기다려야하기 때문에 여기서만 찍었어요.

찍어준 사람 성의가 있어서 블로그에 올리지만 굉장히 대충 찍은 느낌이네요!

입장 한시간 전부터 매표가 가능하다고 해서 그런지 아직 매표소에 직원분들이 안계시네요!

사지는 않았습니다만 이렇게 굿즈샵도 있어서 티셔츠나 모자 텀블러같은 굿즈도 살 수 있어요!!!

처음와서 그런지 아무것도 아닌것에 굉장히 신났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

또 오늘 나오는 뮤지컬의 주인공들입니다.

이렇게 공연장 앞에 배우분들의 사진이 나열 되어있는데요.

뮤지컬은 날짜에 맞춰서 다른 배우가 나오는것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됐어요.

그래서 공연을 보는 날 누가 나오는지 알아보고 표를 구매해야합니다!

티켓팅을 했는데요.

급하게 예약해서 왔기 때문에 앞자리는 꽉꽉 차서 굉장히 뒤에서 보게됐습니다 ㅜㅜ

하지만 오른쪽 위에 보시면 KT할인으로 무려 45%나 받았기 때문에 부담없게 예매했어요!

뮤지컬이나 공연 예약하실 땐 다른 할인 정보 없나 확인하고 예매하시길 바랍니다!

자리가 맨뒤나 다름없기 때문에

시력 0.5 안경잡이인 저는 오페라망원경이 없으면

얼굴 인식도 제대로 안될거같아서

4천원을 내고 빌리게 됐습니다.

뒷자리 예매하시면 필수라고 생각이 되네요.

*한정수량이어서 선착순입니다 모두 소진되면 빌릴 수 없으니 필요하시다면 

서둘러야합니다. 빌리실 때는 신분증을 보관하셔야 빌릴 수 있으므로 신분증 필수입니다.

또 오페라망원경이 없어지거나 망가지면 5만원,케이스 분실시 5천원의

수수료가 발생하니 없어지거나 망가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해요.

2. 공연시작

 

드디어 입장한 신한카드홀!

어두운 실내에서 밝고 붉게 빛나는 무대를 보니 가슴이 뛰더라고요!

무대 시작 전과 인터미션(쉬는 시간)에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가능하나

무대가 시작하거나 배우가 무대에 있을 때는

사전에 협의된 내용이 아니라면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 녹음을 하면 안됩니다. 

오페라 망원경으로 본 무대 모습입니다.

정확하게 잘 보이지는 않지만 저같이 눈이 안좋은 분들이 뒷자리에 앉으셨다면

이거라도 없다면 너무 답답한 공연관람이 될거같아요.

빌리길 참 잘했습니다 ㅠㅠ

뮤지컬을 보면서 알게된 코끼리의 실체 이렇게까지 거대하게 만들어둔 이유가 있었군요.

뮤지컬을 보지 않은 분들도 계시니 뭔지는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공연시작 전 핸드폰이나 스마트워치등 전자기기를 꺼달라는 말이 나오는데요.

그래도 끄지 않은 분들이 계셨어요.

아이폰 알람이 울고 갤럭시 알림음등..

저는 당연하게 핸드폰을 끄고 봤지만 배우분들은 그 알림소리 알람소리에

얼마나 기분이 안좋으실까요..

핸드폰은 뮤지컬뿐만 아니라 극장 연극등 모든 공연장에서는 끄도록 합시다!!

3. 마치며

사람 많은곳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서울은 잘 안나왔었는데요.

이태원이라는 동네에 처음가서 뭔가 이태원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찍 도착해서 주변을 걸어다녔는데 이태원이 유독 그런건지 오르막 내리막 언덕길이 많더라고요.

걸어다니면서 외국인도 많이 봐서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처음 봤지만 뮤지컬도 앞으로 가끔 보려고요!

포스팅 보신분들도 뮤지컬 경험이 없다면 이번에 한번 도전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